Skip to main content

TWICE 'Fancy' (Lirik Korea+Romanization)

Twice - Fancy



(Han-guk)🇰🇷
지금 하늘 구름 색은 Tropical yeah
저 태양 빨간빛 네 두 볼 같아
Oh tell me I’m the only one baby
I fancy you, I fancy you, fancy you
It’s dangerous 따끔해 넌 장미 같아
괜찮아 조금도 난 겁나지 않아
더 세게 꼭 잡아 Take my hand
좀 위험할거야 더 위험할거야 Baby

달콤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처럼
녹아버리는 지금 내 기분 So lovely
깜깜한 우주 속 가장 반짝이는
저 별 저 별 그 옆에 큰 네 별

거기 너 I fancy you 아무나 원하지 않아
Hey I love you
Love ya
그래 너 I fancy you 꿈처럼 행복해도 돼
’cause I need you

What
Fancy you 누가 먼저 좋아하면 어때
Fancy you 지금 너에게로 갈래
Fancy, ooh

매일매일 난 정말 아무것도 못하네 Oh my
Mayday 이러다 큰일 낼 것 같은데
Bang bang 머리가 홀린 듯 Reset이 돼
어쩌면 좋아 이게 맞는건지 몰라 S.O.S

Swim swim 너란 바다에 잠수함이 돼
매일이 Birthday 달콤해 너와 나의 Fantasy
Dream dream 마치 꿈같아 볼 꼬집어봐
요즘 나의 상태 메세진 랄랄라 Baby

달콤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처럼
녹아버리는 지금 내 기분 So lovely
깜깜한 우주 속 가장 반짝이는
저 별 저 별 그 옆에 큰 네 별

거기 너 I fancy you 아무나 원하지 않아
Hey I love you
Love ya
그래 너 I fancy you 꿈처럼 행복해도 돼
’cause I need you

What
Fancy you 누가 먼저 좋아하면 어때
Fancy you 지금 너에게로 갈래
Fancy, ooh

연기처럼 훅 사라질까
늘 가득히 담아 널 두 눈에 담아
생각만으로 포근해져
몰래 뒤에서 안아 널 놓지 않을래

거기 너 I fancy you 아무나 원하지 않아
Hey I love you
Love ya
그래 너 I fancy you 꿈처럼 행복해도 돼
’cause I need you

What
Fancy you 누가 먼저 좋아하면 어때
Fancy you 지금 너에게로 갈래
Fancy, ooh




(Romanization)🇰🇷
jigeum haneul gureum saegeun Tropical yeah
jeo taeyang ppalganbit ne du bol gata
Oh tell me I’m the only one baby
I fancy you, I fancy you, fancy you
It’s dangerous ttakkeumhae neon jangmi gata
gwaenchana jogeumdo nan geopnaji ana
deo sege kkok jaba Take my hand
jom wiheomhalgeoya deo wiheomhalgeoya Baby

dalkomhan chogollit aiseugeurimcheoreom
nogabeorineun jigeum nae gibun So lovely
kkamkkamhan uju sok gajang banjagineun
jeo byeol jeo byeol geu yeope keun ne byeol

geogi neo I fancy you amuna weonaji ana
Hey I love you
Love ya
geurae neo I fancy you kkumcheoreom haengbokhaedo dwae
’cause I need you

What
Fancy you nuga meonjeo joahamyeon eottae
Fancy you jigeum neoegero gallae
Fancy, ooh

maeilmaeil nan jeongmal amugeotto mothane Oh my
Mayday ireoda keunil nael geot gateunde
Bang bang meoriga hollin deut Reseti dwae
eojjeomyeon joa ige manneungeonji molla S.O.S

Swim swim neoran badae jamsuhami dwae
maeiri Birthday dalkomhae neowa naye Fantasy
Dream dream machi kkumgata bol kkojibeobwa
yojeum naye sangtae mesejin rallalla Baby

dalkomhan chogollit aiseugeurimcheoreom
nogabeorineun jigeum nae gibun So lovely
kkamkkamhan uju sok gajang banjagineun
jeo byeol jeo byeol geu yeope keun ne byeol

geogi neo I fancy you amuna weonaji ana
Hey I love you
Love ya
geurae neo I fancy you kkumcheoreom haengbokhaedo dwae
’cause I need you

What
Fancy you nuga meonjeo joahamyeon eottae
Fancy you jigeum neoegero gallae
Fancy, ooh

yeongicheoreom huk sarajilkka
neul gadeukhi dama neol du nune dama
saenggangmaneuro pogeunaejyeo
mollae dwieseo ana neol noji aneullae

geogi neo I fancy you amuna weonaji ana
Hey I love you
Love ya
geurae neo I fancy you kkumcheoreom haengbokhaedo dwae
’cause I need you

What
Fancy you nuga meonjeo joahamyeon eottae
Fancy you jigeum neoegero gallae
Fancy, ooh

Comments

  1. In this manner my colleague Wesley Virgin's autobiography begins with this shocking and controversial video.

    Wesley was in the military-and shortly after leaving-he discovered hidden, "self mind control" tactics that the CIA and others used to get everything they want.

    As it turns out, these are the same secrets many celebrities (especially those who "come out of nowhere") and the greatest business people used to become wealthy and successful.

    You've heard that you use only 10% of your brain.

    Really, that's because most of your brain's power is UNCONSCIOUS.

    Maybe that conversation has even occurred IN YOUR own brain... as it did in my good friend Wesley Virgin's brain about seven years ago, while driving a non-registered, garbage bucket of a car without a license and $3.20 on his bank card.

    "I'm very fed up with living check to check! When will I finally succeed?"

    You've taken part in those types of thoughts, am I right?

    Your very own success story is going to happen. Go and take a leap of faith in YOURSELF.

    CLICK HERE TO LEARN WESLEY'S METHOD

    ReplyDelete

Post a Comment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CONTOH SOAL KONVERENSI BILANGAN

KONVERSI BILANGAN 1.       Desimal ke Biner Cara mengkonversi bilangan biner ke desimal adalah dengan cara mengalikan satu persatu bilangan dengan 2 (basis bilangan biner) pangkat 0, pangkat 1 dan seterusnya sesuai dengan banyaknya bilangan biner yang akan di konversi dan perhitungannya dimulai dari bilangan biner yang paling kanan. Contoh :                                     88 (10) = … (2) ·           88/2 = 44 sisa 0 ·           44/2 = 22 sisa 0 ·           22/2 = 11 sisa 0 ·           11/2 = 5 sisa 1 ·           5/...

BTS 'Boy With Luv' ft. Halsey (Lirik Korea+Romanization)

BTS - Boy With Luv (Han-guk)🇰🇷 모든 게 궁금해 how’s your day Oh tell me 뭐가 널 행복하게 하는지 Oh text me Your every picture 내 머리맡에 두고 싶어 oh bae Come be my teacher 네 모든 걸 다 가르쳐줘 Your 1, your 2 Listen my my baby 나는 저 하늘을 높이 날고 있어 (그때 니가 내게 줬던 두 날개로) 이제 여긴 너무 높아 난 내 눈에 널 맞추고 싶어 Yeah you makin’ me a boy with luv Oh my my my oh my my my You got me high so fast 네 전부를 함께하고 싶어 Oh my my my oh my my my You got me fly so fast 이제 조금은 나 알겠어 Love is nothing stronger Than a boy with luv Love is nothing stronger Than a boy with luv 널 알게 된 이후 ya 내 삶은 온통 너 ya 사소한 게 사소하지 않게 만들어버린 너라는 별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게 특별하지 너의 관심사 걸음걸이 말투와 사소한 작은 습관들까지 다 말하지 너무 작던 내가 영웅이 된 거라고 (oh nah) 난 말하지 운명 따윈 처음부터 내 게 아니었다고 (oh nah) 세계의 평화 (no way) 거대한 질서 (no way) 그저 널 지킬 거야 난 (Boy with luv) Listen my my baby 나는 저 하늘을 높이 날고 있어 (그때 니가 내게 줬던 두 날개로) 이제 여긴 너무 높아 난 내 눈에 널 맞추고 싶어 Yeah you makin’ me a boy with luv [정국/HS] Oh my my my oh my my my You got me high so fast 네 전부를 함께하고 싶어 [지민/HS] Oh...